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오늘의 안주

[서울/금천구/가산디지털단지] 전골이 맛있는 "햇빛촌 순대국"

by 직장인W군 2022. 2. 8.
728x90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전골이 생각나는 계절

맛있는 전골집을 찾아 간곳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햇빛촌 순댓국"

입니다.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출구에서

5분정도 가면 위치하며,

겉으로 보면 오래된 순댓국집처럼 보이는데,

사장님이 젊으신것 보고 깜짝 놀랐네요.

 


 

 

다른 메뉴는 먹어보진 않아 잘모르겠지만

전골이 맛있으니 전골 Pick !!

 


 

 

기본찬은 메인에 집중할수 있도록 간단하고

전골을 찍어먹는 소스와 깍뚜기가 나오네요.

무엇보다 깍뚜기가 기가 막힙니다 !!

 

반응형

 

 

메인 요리인 전골이 나왔네요.

비주얼도 푸짐하고 좋지만 맛고 끝내 줍니다.

 


 

 

일단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전골 위에 올린 고기와 깻잎을 싸서 양념에 찍어 먹고

전골을 먹으면 된다고 가이드를 주십니다.

 


 

 

추운 날씨엔 역시 전골에 소주가 최고네요.

이건 1인 소주 2병 뚝딱 이네요!!

 

위에는 삶은 고기를 다먹으면

아래에는 오소리 등 다양한 부속고기가 들어가 있어 다양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정신팔려 먹다보니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역시 전골에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볶음밥에 소주 한병 더 갑니다 ~~ ^^

 


 

 

오실때 참고하시면 좋을듯 보여집니다.

 


 

정리 요약

 - 맛 : ★★★★★ (추운날씨에 전골은 진리입니다.)

 - 가격 : ★★★☆ (내용 구성이 좋아 가격은 괜찮은듯 보입니다.)
 
 - 주차 : ★☆☆ (식당 주차장은 없는듯 보여집니다.)

 - 분위기 : ★☆☆ (외관과는 다르게 깔끔한 내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서비스 : ★★★★★ (사장님의 친절과 상세한 설명으로 서비스는 좋습니다.)




 추운날씨 혹은 전골이 생각날때 계속 갈것 같으며,

 사람들도 많이 찾는 곳이니 일찌 감치 가서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가게 위치 -

(서울 금천구 벚꽃로38길 32-39)

 

 

http://naver.me/GIq8MLkb

 

햇빛촌순대국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7 · 블로그리뷰 54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